하.. 하필 멕시코 경기때 작업하러 나가야 됨ㅜㅜ😭 작성자Nicole Aniston|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벌라면 어쩔수 없다는게 ㅠㅠ근데 경기 질거 같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