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명보가 최악인줄알았는데 포명보가 최악인듯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ㄹㅇ 저멤버로 저렇게밖에 못하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식병식애비 | 작성시간 26.06.19 걔는 취직 되는게 신기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황금세대갈아먹기 전문ㅋㅋㅋㅋ 작성자Blue Knight | 작성시간 26.06.19 머리 쓰지 말고 그냥 psg 전술 그대로 복사하면 된다고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머리는안쓰고 졷두는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