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조1위하면 토너먼트때 노답인거예요?

작성자해윙입니다|작성시간26.06.19|조회수434 목록 댓글 9


서로 왜이래 뻥축만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장툐끼 | 작성시간 26.06.19 역갱 https://m.cafe.daum.net/dotax/Elgq/4749235?svc=cafeapp
  • 작성자소년의꿈911 | 작성시간 26.06.19 2위가 좋을수도?
  • 작성자홍식병식애비 | 작성시간 26.06.19 1위하면 이동 없이 계속 같은 곳에서 하구요
    2위하면 엘에이로 이동해야해요
  • 작성자RedsNell | 작성시간 26.06.19 1위가 개사기임 멕시코가 깔아놓은 실크로드 먹으면됨
  • 작성자정수빈띠 | 작성시간 26.06.19 서로 역습 무서운걸 알아서 압박 쌔게 안하는듯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