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잘해요...? 작성자전소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9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가전 마지막 2경기는 안봤는데 그전에보면 그냥 ㄹㅇ 우당탕탕이던데 왜 갑자기 조직력이 생긴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