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형 포국 감독 하면 마르티네즈보단 잘할거 같은데..? 작성자This Is America|작성시간26.06.19|조회수2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ㄷㄷ뭐야 진짜 총명탕 먹었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19 ㄹㅇ ㅋㅋ 포국은 좆두랑 마르티네스 때매 망할듯 ㅋㅋ 작성자으아이아우오 | 작성시간 26.06.19 황금세대 안락사의 마르티네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