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영우를 왜 넣은지 모르겠어요

작성자5노바태고족|작성시간26.06.19|조회수612 목록 댓글 5

옌스가 낫지 않나 주발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his Is America | 작성시간 26.06.19 오늘 같은 주심 성향에 옌스면
    참사날 확률이 높음..
  •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26.06.19 빠른교체하면 명장 ㅇㅈ
    지금 왼쪽이 진짜 중요해보이는데.. 씨찬이 넣으면안되나
  • 작성자Philip.G | 작성시간 26.06.19 옌스가 한번씩 흥분하면 난리나서 그런듯
  • 작성자칠시 | 작성시간 26.06.19 3백인데 그나마 수비적인것도 해야되서
  • 작성자핑구♥ | 작성시간 26.06.19 포메이션에 의한 공격전개때문에 사이드로 계속 빼야하는것같은데 너무 아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