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는 아가리로 싸우네ㅋㅋ

작성자고슴땃쥐|작성시간26.06.19|조회수313 목록 댓글 4

복싱은 상남자 처럼하면서 축구는 감독도 그렇고 아가리로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옆구리시리구 | 작성시간 26.06.19 일부러 그러는거죠 살살 긁으면 열받으니
  • 답댓글 작성자고슴땃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다른 스포츠는 씨부렁거리면 바로 귀싸대기 올라가는데 축구는 좀 짜치네요
  •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 작성시간 26.06.19 심판이 트페라 긁는중인듯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9 이강인 퇴장 유도하려고 더 그러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