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보니까.... 할만한데? 작성자깜장툐끼|작성시간26.06.19|조회수4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캐면 좀 아쉽겠는데왜 잘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럽에서 살고싶다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생각보다 멕시코 내려앉아있고 롱볼만 차네요뭔가 세밀함이 떨어지는듯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괜히 홈이라 쫄았나 작성자대항3재밌네 | 작성시간 26.06.19 커뮤여론 대비 괜찮게 하는거같은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