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반전 보니까.... 할만한데?

작성자깜장툐끼|작성시간26.06.19|조회수402 목록 댓글 3

무캐면 좀 아쉽겠는데
왜 잘하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럽에서 살고싶다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생각보다 멕시코 내려앉아있고 롱볼만 차네요
    뭔가 세밀함이 떨어지는듯
  •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괜히 홈이라 쫄았나
  • 작성자대항3재밌네 | 작성시간 26.06.19 커뮤여론 대비 괜찮게 하는거같은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