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월드컵 홈인거 감안하면 걍 잘하고 있는듯 작성자.풉키풉키|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굳이 이기려고 욕심낼 필요 없을 것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