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이게 되네 ㅋㅋㅋ

작성자알카라스실크이레아이비마젠다적혈귀|작성시간26.06.19|조회수303 목록 댓글 0

 

후방에서 볼 간수 잘하고.

가지고 있다가 뻥~ 뒷공간 노리니. 

그냥 갑툭튀 좋은 기회가 생기는거 같음.


보통 후방에서 볼 간수 못해서.. 되나 마나 앞으로 보내니.

 

미드필드에서 박터지고. 

점유율도 뺐기고 했는데.


후방에서 볼 간수 잘하니.. 이것도 꽤 괜찮은 방법 같음 ㅋ

골만 넣으면.. 좋을거 같은데.

심지어 개최국 홈이니.. 이런 전술도 좋아보이네요 ㅋ


보통 이러다.. 우리 진영에서 볼 뺐기고 실점해서.. 그냥 뻥 허접 축구로 비하했었는데.

우리 대표팀 볼 간수 잘하고, 후방에서 패스 워크 잘하니.. 꽤 좋은 전술 같음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