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에서 볼 간수 잘하고.
가지고 있다가 뻥~ 뒷공간 노리니.
그냥 갑툭튀 좋은 기회가 생기는거 같음.
보통 후방에서 볼 간수 못해서.. 되나 마나 앞으로 보내니.
미드필드에서 박터지고.
점유율도 뺐기고 했는데.
후방에서 볼 간수 잘하니.. 이것도 꽤 괜찮은 방법 같음 ㅋ
골만 넣으면.. 좋을거 같은데.
심지어 개최국 홈이니.. 이런 전술도 좋아보이네요 ㅋ
보통 이러다.. 우리 진영에서 볼 뺐기고 실점해서.. 그냥 뻥 허접 축구로 비하했었는데.
우리 대표팀 볼 간수 잘하고, 후방에서 패스 워크 잘하니.. 꽤 좋은 전술 같음 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