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여전히 쓰리백이 우리 스쿼드에서 좋은 전술인지는 모르겠는데
현지 적응, 템포 조절, 선수교체 등 기타 운영 부분에선 나쁘지 않게 하고 있는거 같음
딱 잘맞는 전술이 아니어도 이정도는 할 수 있는 수준의 스쿼드였다는거임
이 스쿼드로 아시안컵 때 했던 꼬라지 생각해보면 참...
다음검색
솔직히 여전히 쓰리백이 우리 스쿼드에서 좋은 전술인지는 모르겠는데
현지 적응, 템포 조절, 선수교체 등 기타 운영 부분에선 나쁘지 않게 하고 있는거 같음
딱 잘맞는 전술이 아니어도 이정도는 할 수 있는 수준의 스쿼드였다는거임
이 스쿼드로 아시안컵 때 했던 꼬라지 생각해보면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