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손톱 쓰는 이유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19|조회수489 목록 댓글 4

그냥 수비수 두세명 집중 마크 당하면서 공간 만들어줘 슈팅 해줘 전술

이거 아니면 이유가 딱히 없는거 같은데

근데 전술 자체가 그거 말고는 손톱의 메리트가 전혀 없음;;
손흥민이 등딱 잘하고 헤딩 잘따는 선수가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슴땃쥐 | 작성시간 26.06.19 오현규 톱박고 손윙이 나을거같은디 띵보는 싫나봄
  • 작성자#Dal | 작성시간 26.06.19 후반 초반에 뺄꺼면 그냥 윙에 박고 체력 다 쓰면 바꾸면 될거같은데 왜 헤딩도 등딱도 안되는 원톱을 고집하는지 모르겠음
  • 작성자Goodtome | 작성시간 26.06.19 무색무취 전술에 매번 해줘 축구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ㄹㅇ 1차전때 세탁 잘됨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