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이강인이 뭐 하나 해줄거 같음 제 느낌임 작성자백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느낌적인 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슛이든 빌드업이든 킬패스든 파울유도든 뭐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