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보야 포백으로 바꾸고 공격숫자 늘리면 띵장이다 작성자스페인어봇|작성시간26.06.19|조회수4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럴일없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