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펀칭했으면 됐을걸 작성자군체|작성시간26.06.19|조회수18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멀리 펀칭하지 왜 그걸 잡으려고 해서 하.... 전반전까지 우리 분위기 괜찮았는데 너무 어이없이 먹혀서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같은 생각이긴 함 그냥 펀칭 하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