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냥 펀칭했으면 됐을걸

작성자군체|작성시간26.06.19|조회수184 목록 댓글 1

그냥 멀리 펀칭하지 왜 그걸 잡으려고 해서 하.... 전반전까지 우리 분위기 괜찮았는데 

너무 어이없이 먹혀서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같은 생각이긴 함 그냥 펀칭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