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왼쪽으로 공격할건데 왜 설영우를 왼쪽에 쓰는지...?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223 목록 댓글 3

설영우 왼쪽 김문환 오른쪽이길래
오늘은 오른쪽 위주로 공격하다보다 했는데

굳이 오른발잡이 윙백을 왼쪽에 두고 크로스올리게 시키는 이유가 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9 그걸 알았으면 손톱도 안쓸듯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19 명장병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9 띵보라서 가능한 전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