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으로 공격할건데 왜 설영우를 왼쪽에 쓰는지...?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22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영우 왼쪽 김문환 오른쪽이길래오늘은 오른쪽 위주로 공격하다보다 했는데굳이 오른발잡이 윙백을 왼쪽에 두고 크로스올리게 시키는 이유가 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9 그걸 알았으면 손톱도 안쓸듯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 작성시간 26.06.19 명장병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19 띵보라서 가능한 전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