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홈콜도 있고 솔직히 무만 해도 큰 수확이라 생각했었음

작성자백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262 목록 댓글 8

차분하게 한골만 일단 했음 좋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그래서 사람들 더 화가 난듯함 ㅠㅡㅠ
  •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 작성시간 26.06.19 충분히 골 넣을수있을거같은디ㅜㅜ
  • 답댓글 작성자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깐요 ㅠㅡㅠ
  • 작성자세상이말년 | 작성시간 26.06.19 전반보니까 딱 한골쌈 같았는데 아쉽게 먹혀서 ㅠㅠ
  • 답댓글 작성자백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로 ㅋㅋㅋ 홈팀 상대로 이정도? 한골쌈인데 싶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