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옵사 왜케많이나옴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패스타이밍 자꾸 아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살아ㅏ | 작성시간 26.06.19 옵사여도 일단 넣고 선그어봤어야할것같은데 못넣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