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용병술은 괜찮네요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끔 어떤 감독보면, 지고있는데도 교체카드 낭낭하게 남기는 감독들이 있는데 수비 빼고 공격 넣는거 갠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