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도 용병술은 괜찮네요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가끔 어떤 감독보면, 지고있는데도 교체카드 낭낭하게 남기는 감독들이 있는데

 

수비 빼고 공격 넣는거 갠찮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