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포메이션이 어떻게 되는거?ㅋㅋㅋㅋ 작성자This Is America|작성시간26.06.19|조회수30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ㅂ 투톱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9 3 - 7 닥공 메타입니다만 작성자5노바태고족 | 작성시간 26.06.19 오조 엄이황이양이임이김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유진데 윙백을 공격수들로 넣음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전술의한계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9 중앙 삭제 전술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