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왼발풀백 없나여? 작성자예리한예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설영우를 매번 왼쪽에 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19 이태석 작성자검찰총장 | 작성시간 26.06.19 이태석 있어요 작성자으아이아우오 | 작성시간 26.06.19 영우 지난경기 오른쪽 작성자예리한예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왜 설영우를 쓰지 더 잘하는거 같지도 않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