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왼발풀백 없나여?

작성자예리한예리|작성시간26.06.19|조회수263 목록 댓글 4

설영우를 매번 왼쪽에 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19 이태석
  • 작성자검찰총장 | 작성시간 26.06.19 이태석 있어요
  • 작성자으아이아우오 | 작성시간 26.06.19 영우 지난경기 오른쪽
  • 작성자예리한예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왜 설영우를 쓰지 더 잘하는거 같지도 않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