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댕 그냥 공격만 다 때려박네

작성자Mickey Mouse|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0

ㅋㅋㅋ전술은 없고 공격만 다 때려박으니

 

중간에서 받아줄수가 없네

 

이거 그냥 sns에서 넣으라고 해서 그냥 넣은건가 진짜?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