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명 간헐적으로 내려와서 볼 받아주는거 말고는
상대 수비 사이사이에 서있기만 하는데..
체코전때 골 넣은거 생각하면 계속 내려와서 수비 끌어당기고 공간 만들어서 뛰어드는 과정에서 나온건데
그냥 그런거 하나도 없이 수비수가 공잡고 올라오면 공격진은 다 상대랑 엉겨붙어있음 ㅋㅋ
다음검색
한두명 간헐적으로 내려와서 볼 받아주는거 말고는
상대 수비 사이사이에 서있기만 하는데..
체코전때 골 넣은거 생각하면 계속 내려와서 수비 끌어당기고 공간 만들어서 뛰어드는 과정에서 나온건데
그냥 그런거 하나도 없이 수비수가 공잡고 올라오면 공격진은 다 상대랑 엉겨붙어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