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지성 너무 잘하고있고

작성자베몬|작성시간26.06.19|조회수318 목록 댓글 9

제발 한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선발을 찐 안정적 수비적으로 잡고가긴 함
  • 답댓글 작성자베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근데 엄지성이 폼이 너무좋음 짧은 대회라 폼좋은애는 무조건 적극기용하는것도 좋을거같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베몬 수비수 출신이라 그런가 윙백도 수비 위주로 선발 짜는게 씁
  • 작성자.풉키풉키 | 작성시간 26.06.19 윙은 진짜 저런게 되어야함...
  • 답댓글 작성자베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공격다운 공격이 나옴 솔로 돌파도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