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축구]먹힌골이 너무 아쉬워서 그냥 개짜증남ㅋㅋ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596 목록 댓글 6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ㄹㅇ
  •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ㄹㅇ
  •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9 ㄹㅇ 그거 아니였음 하
  •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 롱스로인 어쩔 세트피스 골 먹힌거 보다 훨씬 어이가 없음ㅋㅋㅋㅋ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19 아쉬워라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