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축구]먹힌골이 너무 아쉬워서 그냥 개짜증남ㅋㅋ 작성자타루|작성시간26.06.19|조회수59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지민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ㄹㅇ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ㄹㅇ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9 ㄹㅇ 그거 아니였음 하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 롱스로인 어쩔 세트피스 골 먹힌거 보다 훨씬 어이가 없음ㅋㅋㅋㅋ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19 아쉬워라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