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자 존나 잘해서 졌으면 모루겠는데 작성자칠시|작성시간26.06.19|조회수3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오 이걸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 | 작성시간 26.06.19 실수때매 지니까 존나 아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