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왜넣음?? 작성자에라이곰팅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39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거시킬꺼면 그냥 흥민이쓰지침투도안하고 크로스도안좋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기를 모르는 불꽃남자 정대만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 양현준 둘다 너무 아쉬웠음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 작성시간 26.06.19 ㅇㅈ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 넣을때마다 별로인듯… 소속팀에서 주전도 못하고 경기감각도 떨어진듯 작성자전소민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걍 쏜 그대로 쓰는게 맞앗을듯요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26.06.19 황희찬은 이제 그때 그 모습이 잘 안보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