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영우는 걍 안봤으면

작성자꼬마타고|작성시간26.06.19|조회수404 목록 댓글 6

진심 무색무취에다 공격재능 자체가 없는 친구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수민조아 | 작성시간 26.06.19 더 나은 자원이 없나요…? - 축알못
  •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 작성시간 26.06.19 감독이 이상한 자리에 넣은게...
  • 답댓글 작성자꼬마타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기는한데 오른쪽에 있을때도 솔직히 차이 안나는것같음. 유럽가기전부터 가서도 잘한다할때 기대했었는데 똑같은 향기임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9 자꾸 공격상황에서 백패스만 해댐 +백승호랑
  • 작성자윤여우 | 작성시간 26.06.19 크로스도 안돼 슛도 안돼 볼키핑도 안돼 라인도 못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