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으로 하는건 맞는데 쓰리백 유지하면서 중원 다빼고 공격수만 넣으니까 30분부터 걍 쓰리백이 중원에 줄곳없어서 멀뚱멀뚱하게 전방만 바라보는거 계속 보이네요 한명 올려서 포백전환이라도 할줄 알았는데 걍 쓰리백 계속..
다음검색
공격적으로 하는건 맞는데 쓰리백 유지하면서 중원 다빼고 공격수만 넣으니까 30분부터 걍 쓰리백이 중원에 줄곳없어서 멀뚱멀뚱하게 전방만 바라보는거 계속 보이네요 한명 올려서 포백전환이라도 할줄 알았는데 걍 쓰리백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