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교체를 꼭 저따구로 해야하나

작성자늙고 지침|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0

공격적으로 하는건 맞는데 쓰리백 유지하면서 중원 다빼고 공격수만 넣으니까 30분부터 걍 쓰리백이 중원에 줄곳없어서 멀뚱멀뚱하게 전방만 바라보는거 계속 보이네요 한명 올려서 포백전환이라도 할줄 알았는데 걍 쓰리백 계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