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톱은 골잡이 써야대ㅐㅐㅐ 작성자Mickey Mouse|작성시간26.06.19|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규성 오현규 둘다 괘낞더만 손흥민 왼쪽으로 돌리던지 어차피 전반만 쓰고 돌리더만 그냥 에너지 윙에서 전반 빡세게 조지고 돌려 그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