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찬이 좀 아쉽내..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현규 지금 수비수 한테 막혀있는데 계속 패스 밀어넣는것도 좀그렇고 움직임, 패스 다 좀 아쉬웠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