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씨찬이 좀 아쉽내..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0

오현규 지금 수비수 한테 막혀있는데 계속 패스 밀어넣는것도 좀그렇고

 

움직임, 패스 다 좀 아쉬웠음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