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국 감독이 설영우를 좌윙백으로 쓴게 패착인듯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349 목록 댓글 3

엄지성이나 하다못해 이태석이었으면 공격전개가 훨씬 나았을거같은데 왜 설영우를 거기에 놓은건지..

선발보고 설영우가 왼쪽이길래 오른쪽위주로 공격하나보다 했는데
자꾸 설영우가 저 위로 가있어서 당황함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눈웨요 | 작성시간 26.06.19 이미 좆린스만때 실패한 전술이였음..
  •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9 이태석은 아님…
  • 작성자이기고싶댜 | 작성시간 26.06.19 정발 윙백만 썻어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