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감독이 설영우를 좌윙백으로 쓴게 패착인듯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34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엄지성이나 하다못해 이태석이었으면 공격전개가 훨씬 나았을거같은데 왜 설영우를 거기에 놓은건지..선발보고 설영우가 왼쪽이길래 오른쪽위주로 공격하나보다 했는데자꾸 설영우가 저 위로 가있어서 당황함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눈웨요 | 작성시간 26.06.19 이미 좆린스만때 실패한 전술이였음.. 작성자와일드로즈 | 작성시간 26.06.19 이태석은 아님… 작성자이기고싶댜 | 작성시간 26.06.19 정발 윙백만 썻어도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