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누구 옹호는 아님 근데 경기 준비를 압박하고 잘했음 작성자백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로 실수는 누구나 어디든 할 수 있지만 큰 무대에서 해서 아쉬울 따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