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누구 옹호는 아님 근데 경기 준비를 압박하고 잘했음

작성자백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3 목록 댓글 0

진짜로 실수는 누구나 어디든 할 수 있지만 큰 무대에서 해서 아쉬울 따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