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하게 잘한거같으면서도 못함 ㅋㅋ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유율은 비슷한 느낌인데 또 경기보면 답답함그 삽입을 해야된다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도 준비 잘했고 우리도 경기 운영은 잘했다고 생각함캬 아쉽다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26.06.19 축구란게 결과가 없으면 결국 실패라 ㅋㅋㅋ전체적으로 몇몇 부분 말고는 운영은 잘했다고 봄 작성자레옹레옹 | 작성시간 26.06.19 냉정히 걍 못함 슈팅만 봐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