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애매하게 잘한거같으면서도 못함 ㅋㅋ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19|조회수152 목록 댓글 3

점유율은 비슷한 느낌인데 또 경기보면 답답함

그 삽입을 해야된다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도 준비 잘했고
    우리도 경기 운영은 잘했다고 생각함
    캬 아쉽다
  •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26.06.19 축구란게 결과가 없으면 결국 실패라 ㅋㅋㅋ
    전체적으로 몇몇 부분 말고는 운영은 잘했다고 봄
  • 작성자레옹레옹 | 작성시간 26.06.19 냉정히 걍 못함 슈팅만 봐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