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선발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몬 작성시간 26.06.19 손가지고 저렇게 쓸거면 왼쪽에 썼으면
-
작성자심심한놈일세 작성시간 26.06.19 손을 윙에넣고 조규성원톱 쓰면되는데
그놈의 3백 해야되서 공존이 안됨 -
작성자#Dal 작성시간 26.06.19 톱에 쳐박고 쓸꺼면 걍 안쓰는게 맞음 손톱 영향력 박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고집하는게 돌대가리임 걍
-
작성자노크필수 작성시간 26.06.19 손은 무조건 선발이어야함. 왜냐먄 그냥 이름 자체가 전술임. 체코전 동점골도 흥민이 어그로로 공간 난거니까
-
작성자탕탐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처박고 손톱 해줘 할꺼면 그게 맞긴한데, 손이 있기에 공간 창출이 되는거라 선발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