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손은 선발용이 아닌듯

작성자헬스짱짱|작성시간26.06.19|조회수389 목록 댓글 5

조규성 선발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몬 | 작성시간 26.06.19 손가지고 저렇게 쓸거면 왼쪽에 썼으면
  • 작성자심심한놈일세 | 작성시간 26.06.19 손을 윙에넣고 조규성원톱 쓰면되는데
    그놈의 3백 해야되서 공존이 안됨
  • 작성자#Dal | 작성시간 26.06.19 톱에 쳐박고 쓸꺼면 걍 안쓰는게 맞음 손톱 영향력 박는거 한두번도 아니고 고집하는게 돌대가리임 걍
  • 작성자노크필수 | 작성시간 26.06.19 손은 무조건 선발이어야함. 왜냐먄 그냥 이름 자체가 전술임. 체코전 동점골도 흥민이 어그로로 공간 난거니까
  • 작성자탕탐 | 작성시간 26.06.19 쓰리백 처박고 손톱 해줘 할꺼면 그게 맞긴한데, 손이 있기에 공간 창출이 되는거라 선발은 필수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