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역대 최약체라고 앓는 소리하더니 작성자얀델의 아들 비요른|작성시간26.06.19|조회수47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도 못했는데 1대0으로 이긴거보니 앓는소리가 아니라 진짜 앓고 있던거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올라가도 힘은 없어보임 ㄹㅇ 답댓글 작성자얀델의 아들 비요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홈 어드밴티지 있는데 이정도면 32강딱일듯 작성자순욱 문약 | 작성시간 26.06.19 얘네들도 엥간히 못하긴함 오늘 승리도 우리가 떠먹여준거 답댓글 작성자얀델의 아들 비요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니까여 비길수있던건데 져서 더 아쉬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