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윙백이 공격을 해야 사이드 게임을 하는데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76 목록 댓글 0

그걸 우린 못하면

그냥 433이 훨 좋은데

명보홍은 도대체 뭘 보고 있나

차라리 씨찬이 윙백 보내던가 수비는 못해도 공격이라도 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