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백이 공격을 해야 사이드 게임을 하는데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걸 우린 못하면그냥 433이 훨 좋은데명보홍은 도대체 뭘 보고 있나차라리 씨찬이 윙백 보내던가 수비는 못해도 공격이라도 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