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멕시코관중들 또 한국사랑해요 이지랄할거생각하니까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2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지하게 ㅈㄴ빡침 ㅋㅋㅋㅋ물론 이겼으니까 기분좋은거이해하는데 아 뭐랄까 지들이졌으면 안저럴꺼아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19 ㅅㅂ 한국인들 다 꽁짜로 줘라 진짜 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ㅇㅈ 하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19 느그 치안 ㅈ같은거 알겠고 우리 ㅈ밥인것도 알겠으니까 한국인은 봐주라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