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쏘니도 이제좀 놓아줄때긴 함

작성자Looolll|작성시간26.06.19|조회수633 목록 댓글 13

지금 처럼 딱 교체전까지 체력다써가면서 압박에 침투시도로 그나마 좀 2선으로 내려와서 선수끌고와 윙백들 오버랩하는게

 

좋은거 같음

 

그리고 탈장이슈 이후로 선수폼 확 나락가고 이런류 선수가 한둘도 아니고

 

센터에 쓰기에는 압박 견디는게 좀 힘들고 터치도 좀 많이 튐 그렇다고 윙어로 쓰기에는 주특기인 스프린트 민첩성이 탈장 이후로

 

많이 떨어진게 크죠 

 

약간 보면 포국에서 호날두 바라는 느낌으로 다들 보시는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찬승 | 작성시간 26.06.19 윗분도 말했는데 여전히 빠름
  • 작성자돈버닝 | 작성시간 26.06.19 23년도 탈장수술 2425시즌 유로파우승한 선수한테 뭔ㅋㅋㅋ 탈장이후나락ㅋㅋㅌㅌ
  • 답댓글 작성자Looo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2425시즌 쏘니땜에 우승했다고 하고 그시즌에 쏘니가 잘했다고 생각하시면 님말이 맞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돈버닝 | 작성시간 26.06.19 Looolll 네 님말이 틀렸어요 사과글쓰고 말하지마세요ㅋ
  • 작성자강아지멍멍멍귀엽게멍멍멍 | 작성시간 26.06.19 Hmm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