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처럼 딱 교체전까지 체력다써가면서 압박에 침투시도로 그나마 좀 2선으로 내려와서 선수끌고와 윙백들 오버랩하는게
좋은거 같음
그리고 탈장이슈 이후로 선수폼 확 나락가고 이런류 선수가 한둘도 아니고
센터에 쓰기에는 압박 견디는게 좀 힘들고 터치도 좀 많이 튐 그렇다고 윙어로 쓰기에는 주특기인 스프린트 민첩성이 탈장 이후로
많이 떨어진게 크죠
약간 보면 포국에서 호날두 바라는 느낌으로 다들 보시는거 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찬승 작성시간 26.06.19 윗분도 말했는데 여전히 빠름
-
작성자돈버닝 작성시간 26.06.19 23년도 탈장수술 2425시즌 유로파우승한 선수한테 뭔ㅋㅋㅋ 탈장이후나락ㅋㅋㅌㅌ
-
답댓글 작성자Loool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2425시즌 쏘니땜에 우승했다고 하고 그시즌에 쏘니가 잘했다고 생각하시면 님말이 맞는거임
-
답댓글 작성자돈버닝 작성시간 26.06.19 Looolll 네 님말이 틀렸어요 사과글쓰고 말하지마세요ㅋ
-
작성자강아지멍멍멍귀엽게멍멍멍 작성시간 26.06.19 H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