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어차피 1등이라 체코전은 힘뺄거같은데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19|조회수3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가 설마 남아공한테 지진 않겟죠??무만 해도 2등인거같은데 체코가 멕시코이긴다 가정해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페인어봇 | 작성시간 26.06.19 맞음 조2위? 오히려좋아임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9 남아공 못 이기면 홍명보 사형임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19 지지만 않으면 2위확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