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배 예상하긴했지만 지니까 역시기분 너무안좋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9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와 이 찝찝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전 희망보임ㅋㅋ최악은 아님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토너먼트 진출만하면 저도뭐.. ㅠㅠ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아모림 경기.또 본 기분이다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 홍모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