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패배 예상하긴했지만 지니까 역시기분 너무안좋네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99 목록 댓글 4

와 이 찝찝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전 희망보임ㅋㅋ최악은 아님
  •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토너먼트 진출만하면 저도뭐.. ㅠㅠ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아모림 경기.또 본 기분이다
  •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하 홍모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