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한테 지지만 않으면되는거쥬??

작성자차나핑|작성시간26.06.19|조회수221 목록 댓글 5

그럼 올라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트레제게 | 작성시간 26.06.19 무조건이여
  • 작성자내가 그걸 몰랐었네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비기고 체코가 멕시코 잡으면 1승 1무 1패로 동률인데 우리가 체코 이겨서 승자승으로 조 2위요
  • 작성자우리닉 | 작성시간 26.06.19 지더라도 체코가 멕시코한테 이기지만 않으면 2등임
    우리가 남아공한테 지면 우리가 1승 2패고
    체코가 멕시코한테 이기면 1승 1무 1패
    비기면 2무 1패
    지면 1무 2패라서
    그래서 체코가 비상임
  • 답댓글 작성자호롤롤롤롤. | 작성시간 26.06.19 이미 남아공이 1무해서 남아공한테 지면 3위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우리닉 | 작성시간 26.06.19 호롤롤롤롤. 아 그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죄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