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고 남아공한테 털리면ㅋㅋㅋ 작성자심심한놈일세|작성시간26.06.19|조회수21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도 체코전 보니까 빌드업 하면서우리랑 비슷한 축구하던데카운터 어택맞고 남아공한테 지면 탈락할수도..있다는상상해봤는데 그럴일은 없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9 명보 헤엄쳐서 돌아오기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19 체코보다 더 약팀인데 지면 난리남 진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