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러고 남아공한테 털리면ㅋㅋㅋ

작성자심심한놈일세|작성시간26.06.19|조회수212 목록 댓글 2

남아공도 체코전 보니까 빌드업 하면서

우리랑 비슷한 축구하던데

카운터 어택맞고 남아공한테 지면 탈락할수도..있다는

상상해봤는데 그럴일은 없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19 명보 헤엄쳐서 돌아오기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19 체코보다 더 약팀인데 지면 난리남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