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봐도 손톱보단 손윙인데... 작성자정예인조아조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3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너먼트에선 너무 비효율임 손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3백 쓰고 안정성 올리려고 2선 미드 성향 애들 써버리니 흡 답댓글 작성자정예인조아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