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맨유팬인데 진짜 아모림 축구 보는줄

작성자하루견과먹자|작성시간26.06.19|조회수190 목록 댓글 2

공격력 떨어지는 풀백으로 3백 고집하는거 보면서 ptsd 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릭맘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보면서 아모림 생각남 근데 수비는 아모림보다 훨 나음
  •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19 선수 구성이 3백에 좋은 구성도 아니고 주력들 뛰는 클럽에서도 3백을 뛰는 선수가 거의 없는데ㅋㅋㅋ

    뭐 대단한 전술도 아닌데 퀄 좋은 선수들을 억지로 끼워 맞추고 있으니 뭐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