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경기플랜 잘세워온건 맞음 작성자이기고싶댜|작성시간26.06.19|조회수18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골 먹고 정신나가서 무지성 공격수 때려박기 하니까 공이 앞으로 안나감감독부터 조급한티 내는데 선수들이 잘풀어 나갈리가 있겠나그리고 담경기부턴 제발 정발 윙백좀 써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