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 경기플랜 잘세워온건 맞음

작성자이기고싶댜|작성시간26.06.19|조회수181 목록 댓글 0

근데 골 먹고 정신나가서 무지성 공격수 때려박기 하니까 공이 앞으로 안나감
감독부터 조급한티 내는데 선수들이 잘풀어 나갈리가 있겠나

그리고 담경기부턴 제발 정발 윙백좀 써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