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엄지성은 설영우에 밀린건가요?

작성자노크필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469 목록 댓글 6

나올 때마다 공격에서 좋은 모습인데 왜 선발이 아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9 엄지성은 애초에 윙백이 아니잔슴
  • 작성자아오쿠모 린 | 작성시간 26.06.19 엄지성은 윙이 주포라..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19 하 제가 방금 쓴거랑 비슷하심..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선발 체력이 안된다고 생각했거나 (명보가) 공격밸런스보다 수비밸런스에 의미를 둔다거나.. 이것저것 다 고려해도 너무 답답함 설영우는 아예 공격을 못하는데
  • 작성자노크필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하 참 잘하는데 아쉽네요ㅠ 윙이면 넘어야할 선수가 많네..
  • 작성자영역전개 | 작성시간 26.06.19 후반에 번뜩여서 좋았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