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김문환 공격 상황때마다 앞으로 못 감
공 잡고 1:1 도전도 안함
그렇다고 양측 사이드에서 기가 막히게 뿌리는 타입이냐? 특히 설영우는 박주영도 그렇고 이강인도 그렇고 패스 못한다고 맨날 뭐라함 한귀로 흘림
그렇다고 개긑이 움직여서 다른 선수들 공간창출해주냐?
설영우는 그것도 안됨..
후반에 엄지성 플레이처럼 휘저어줘야 공격도 하는건데
개답답함 체코전도 그렇고..선발 라인업 좀 더 공격적으로 바꿔야하는데 아 답답하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ㅇㅇ진짜 그냥 실수만 안 하면 돼 나? 경쟁자 없는 국대 풀백 주전. 실수만 안 하고 이대로 간다가 너무 보임
-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작성시간 26.06.19 설영우 크로스 못올리는거 축구보는 사람이면 다 알건데 포지션을 저 위로 잡아놓은거보고 어이없었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ㅈㄴ열받는게 대선배들이 지적해도 한 귀로 ㅈㄴ흘리는 모습이 개빡침 축구선수가 크로스를 못 올리면 어쩌냐 진짜
-
작성자아리곤 작성시간 26.06.19 설영우 우측에 두고 옌스를 왼쪽으로 써야될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님 프사보고 진정됐어요 영우 고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