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희찬 넣을바에 손흥민 안빼는게 맞는거같음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421 목록 댓글 2

폼이 너무 안좋은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9 ㅇㅈ 황희찬은 더 늦은 시간에 넣어야 할 듯
  • 작성자켄틸레버 | 작성시간 26.06.19 이재성 빼고 희찬이 쓸 거면 차라리 좌윙에 손흥민 넣고 톱에 오현규 세우는 게 낫지 않나 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