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넣을바에 손흥민 안빼는게 맞는거같음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42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폼이 너무 안좋은거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요염 | 작성시간 26.06.19 ㅇㅈ 황희찬은 더 늦은 시간에 넣어야 할 듯 작성자켄틸레버 | 작성시간 26.06.19 이재성 빼고 희찬이 쓸 거면 차라리 좌윙에 손흥민 넣고 톱에 오현규 세우는 게 낫지 않나 싶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