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지금 명보 전술에 흥민 자리가 있긴 한건가요? 작성자아틀란티스 소녀|작성시간26.06.19|조회수1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쓰리백에서 손흥민 톱에 세우는거 어거지 같은데 손흥민이 못 한다는게 아니라 감독 전술이 저런데 굳이 스타팅 해야하나 싶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래가난다 | 작성시간 26.06.19 이재성을 내리고 손흥민 윙하면 쓸수 있긴해요 댓글 전체보기